겨울을 스마트하게 나려면...K2코리아 ‘다이나핏’, 딜라이트 마이크로플리스 자켓 출시

-오는 19일까지 온라인스토어 통한 구매고객에게 추첨통해 세븐틴 친필사인모자 증정

2017-11-09     이효정 기자

K2코리아의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딜라이트 마이크로플리스 자켓’을 출시했다.

늦가을에서 초겨울까지 아우터로, 추운날씨엔 아우터 내에 받쳐입을 수 있어 보온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겹쳐 입어도 슬림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어 실용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스마트한 겨울 패션 아이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남성용 제품은 레드, 블루, 그레이, 네이비 등 총 4가지 색상이며, 여성용은 핑크, 그레이, 네이비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자켓은 ‘다이나 엣지’(Dyna Edge) 라인 제품으로 겨울 스포츠 활동이나 일상 속에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지향하고 있다.

다이나핏은 올 겨울 스키 활동을 위한 프로페셔널한 의류에서부터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 자켓은 초겨울까지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고 혹한기에는 이너 의류로 활용할 수 있는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난 제품이다”며, “늦가을부터 겨울 시즌 내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스타일리쉬한 다이나핏 의류로 스마트한 겨울 패션을 제안드린다”고 했다.

한편 다이나핏은 11월 19일까지 다이나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돌그룹 세븐틴의 사인 스포츠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