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월드 통합 서버 '아르메서 서버' 오픈 및 '실시간 아레나' 업데이트 등

2017-08-17     백성요 기자

컴투스가 '소울시커' 출시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가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울시커’는 오는 8월 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모든 국가의 유저가 동일한 서버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두 번째 월드 통합 서버 ‘아르메스 서버’가 새롭게 오픈 된다.
 
또한 실시간 매칭을 통해 1: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PvP(유저간 대결) 콘텐츠 ‘실시간 아레나’가 업데이트 된다. 실시간 아레나는 최대 10명의 영웅 캐릭터를 교체해 나가며 대전을 진행하게 되며, 승리 및 시즌 별 최종 순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궁극 초월 영웅을 더욱 강하게 성장 시킬 수 있는 ‘특수 강화 시스템’, 마왕의 성채에 다섯 번째 마왕 ‘타락의 안드리아’, 길드 콘텐츠 마왕 공성전의 신규 타워 추가 및 특수 영웅 민과 린의 등급 확장 등을 통해 더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겨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컴투스는 소울시커 3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 한다.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4성 펫 ‘축복의 요정 벨’과 초월 영웅 선택 뽑기권, 3성 해츨링 10개를 제공하며, 신규 유저들의 경우 6성 영웅 선택 뽑기권 2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를 유저 SNS에 공유 시 ‘3주년 기념 초월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이번 ‘소울시커’의 궁극 초월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ulseeker2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