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러스, 디지털 광고 솔루션 '광고어때' 최초 공개... "제작부터 분석까지 한번에"

2019-11-14     김명현 기자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 컴플러스가 디지털 광고 솔루션 ‘광고어때’를 '지스타 2019'에서 최초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스타 2019는 부산 벡스코에서 오는 17일까지 개최된다.
 
이날 공개한 ‘광고어때’는 크게 광고 ‘템플릿 기능’과 ‘광고 관리기능’ 두 가지로 나뉜다.
 
광고 템플릿 기능은 다양한 광고 매체에 최적화 된 광고물을 자동으로 제작해주는 솔루션으로 AI를 통해 다양한 업종에서 우수한 효율을 보였던 템플릿을 추천한다. 

또 사용자가 광고를 집행할 매체만 선택하면 원 클릭으로 각각의 매체별 필요한 사이즈의 배너가 자동으로 베리에이션 되는 기능이 탑재됐다.
 
광고 관리 기능은 수많은 매체의 광고 집행 데이터를 한 번에 취합해 캠페인 목적별 다양한 리포트를 생성하고 사용자가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한다.
 
강병우 컴플러스 대표는 “광고어때는 누구나 쉽게 광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직접 집행한 광고의 반응을 한 번에 확인해 효과적으로 반응하고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케팅 성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업무시간 단축을 통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하는 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