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만날 기회'...멕시카나,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개최

1등 고객 1명에게는 미니쿠퍼 승용차와 팬 사인회 참석권 1장 증정

2019-09-17     박금재 기자

멕시카나가 가수 강다니엘과 손잡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는 18일부터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멕시카나가

멕시카나는 지난 9월 1일 가수 강다니엘과 1년 간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멕시카나와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이번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참석권을 증정하고, 1등 고객 1명에게는 미니쿠퍼 승용차와 팬 사인회 참석권 1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멕시카나치킨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다니엘 팬 사인회와 당첨품 시상은 11월 14일에 진행할 계획이며, 장소는 당첨자에 한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멕시카나치킨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속 응모 번호를 확인해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응모란에 이름과 연락처, 이용 가맹점 등 간단한 개인 정보와 함께 14자리의 응모번호 기재 및 구매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치킨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