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얼티 프리'...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두꺼운 커버 메이크업 대신 엣지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2019-08-30     박금재 기자
블랭크

아모레퍼시픽이 비건 인증을 받은 메이크업 브랜드를 론칭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이하 블랭크 립틴트)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블랭크는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색이 입술에 밀착된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네롤리 향을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돼 있다.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8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