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삼복 기념 더블 치킨 이벤트' 진행...복날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 메뉴' 100원

초·중·말복 당일 진행...배달 주문 및 방문 포장 모두 가능

2019-07-11     이효정

 

한국파파존스가 복날을 맞아 ‘삼복 기념 더블 치킨 이벤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 피자는 초복(12일), 중복(22일), 말복(8월 11일)에 치킨이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 5종 중 1종을 주문하면 치킨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종을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삼복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스파이시 치킨랜치’, ‘치킨 바베큐’, ‘핫 치킨 바베큐’,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등 치킨 토핑이 포함된 피자 5종으로, 라지 및 패밀리 사이즈 피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파파존스의 삼복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주문 및 방문 포장 모두 가능하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과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하프앤하프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지치기 쉬운 여름에 고객들이 파파존스의 치킨 메뉴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복날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파격 할인가에 파파존스의 치킨 사이드 메뉴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두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