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단독 노선 '팔라완' 특가 이벤트 실시

제휴사 연계 호텔 및 현지 투어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2019-06-25     양도웅 기자

이스타항공이 국적사 단독으로 운항중인 팔라완 노선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제휴사와 함께 호텔 및 현지 투어 상품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6월2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7월4일까지 열흘간 6월25일부터 10월26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팔라완 노선의 시크릿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기존 방식과 다르게 이벤트 운임을 고지하지 않고 항공권 조회 시에만 특가 운임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익스피디아와 제휴해 팔라완 호텔 예약 시 최대 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현지투어, 각종 티켓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시크릿 특가이벤트로 실용적인 가격의 항공권은 물론 현지 투어를 이용한 자유여행 구성 시 필요한 각종 준비사항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일 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초특가 항공 페스티벌 ‘레드페스타’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25일 10시부터 레드페스타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5% 특별 추가 할인 코드(TJDRHD)를 발급한다. 

해당 코드는 정상운임뿐 아니라 할인운임에서도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2019년 11월과 2020년 3월 출발 편에 대해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