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구스이불 ‘자리아’, 신혼부부 웨딩세트 런칭, 또 한번 완판예고
상태바
완판 구스이불 ‘자리아’, 신혼부부 웨딩세트 런칭, 또 한번 완판예고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자리아(Zaria)’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패키지’를 런칭해 화제다.

자리아의 이번 웨딩패키지는 1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4계절 구스와 겨울용 구스를 비롯해 민감한 피부에 좋은 에볼론 커버까지 모두 포함한 풀패키지로 구성되어 신혼부부들의 필수 상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런칭해 ‘초미세먼지 차단’, ‘에볼론 신소재’, ‘테플론 코팅’ 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으며 연일 완판 행렬을 이뤄낸 만큼 이번 신혼부부 웨딩패키지 또한 완판을 예고하고 있다.

제품 구성은 디럭스 에볼론 이불솜 1채, 프리미엄 4계절 이불솜 1채, 프리미엄 베개 2개, 오리지널 컬렉션 에볼론 이불 커버 1개와 베개커버 2개로 알찬 구성이 눈길을 모은다. 에볼론(Evolon) 신소재의 6가지 주요 특징은 진드기 방지, 높은 단열효과, 통기성 우수, 털 빠짐 방지, 자연친화적 소재, 강한 내구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자리아의 4계절 구스는 이탈리아 1위 내츄럴 브랜드 ‘보테가베르데(Bottega Verde)’ 그룹사에서 만든 이탈리아 100% 순면 섬유를 사용하여 이탈리아 전통 ‘실크터치’ 공법으로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 시켰으며 부드러운 감촉과 적정한 온도, 땀이 배어 나오지 않는 통기성으로 한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자리아는 숙련된 폴란드 장인들의 꼼꼼한 수작업을 통한 소량생산을 원칙으로 한다. 생산 후 창고에 저장하여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 매일 새로운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늘 질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품귀현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자리아는 이번 웨딩패키지 런칭을 기념으로 최대 53%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며 벌써부터 신혼부부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런칭과 동시에 구매량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한편, 자리아 ‘웨딩패키지’는 자체 사이트를 비롯해 네이버 쇼핑, SSG 신세계몰 등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