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채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방문 후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채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방문 후기 이벤트 진행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채플의 숨은 공간부터 웨딩에 관한 다양한 스토리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새롭게 단장
더채플 홈페이지 리뉴얼 메인 페이지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더채플(대표 이시형)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방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채플의 홈페이지 리뉴얼의 진행 취지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발맞춰 더채플을 찾는 신랑, 신부들에게 더채플의 숨은 공간을 더욱 다양하게 소개하기 위함이다.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제작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더채플의 웨딩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국내 최고 높이의 천장고, 전통 한옥 한 채를 그대로 옮겨 놓은 폐백실 등 더채플만의 특색 있는 웨딩홀과 부대시설의 다양한 사진을 제공하여 온라인 웨딩홀 투어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더채플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뉴얼된 홈페이지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더채플 몰스킨 다이어리’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16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더채플 관계자는 “더채플만의 품격을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고스란히 담았다”라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께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더채플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피로연 서비스, 다양한 예식 공간을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채플의 슬로건은 “Express Yourself”. 고급스럽지만 사치스럽지 않고 품격과 정성이 담겨있는 결혼식을 선사하는 웨딩홀 브랜드다. 더채플은 단독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웅장함 속에 럭셔리함의 최상위 인테리어를 갖췄다. 그러면서도 현대적인 모던함을 동시에 녹여내 ‘품격 있는 웨딩홀’을 선보이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