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수요 및 초역세권 입지 확보,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상가 지역 인구도 꾸준히 늘어
상태바
자체 수요 및 초역세권 입지 확보,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상가 지역 인구도 꾸준히 늘어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07 16: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수요와 초역세권 입지를 동시에 갖춘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상가’가 분양 중이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상가’는 건물 내에 1,990실의 자체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 랜드마크시티역(가칭)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의 초역세권 입지에 자리하게 되는 것도 장점이다. 랜드마크시티역 주변으로는 향후 대규모 아파트 단지들이 입주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근처에는 호수와 공원 등 쾌적한 자연 친화공간들도 있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근처에 위치한 달빛축제공원에서는 락 페스티벌, 맥주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상가는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의 지상 1층 ~ 3층에 들어선다. 이 중 2층과 3층의 상가에는 테라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분양관계자는 “약 2000실의 건물내 자체수요를 확보한데다 대규모 유동인구 흐름이 예상되는 역과의 근접성까지 갖추고 있어 폭염 속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가 들어서는 송도지역의 인구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중이다. 이는 향후 상가 활성화에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부분으로 평가받고 있다. 실제 2011년 6월 49,434명이었던 송도의 인구는 올해 6월 129,819명으로 크게 늘었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고 시행위탁사는 광영산업개발과 엠앤씨이다. 분양대행은 완판기록을 다수 보유한 광영이 맡았다.

분양 홍보관은 송도와 서울 강남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상가와 관련된 문의는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2018-08-07 17:47:58
송도 랜드마크 푸르지오시티 공식 홈페이지 http://www.songdo-prugioci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