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진화용병 ‘호크아이’ 업데이트
상태바
'로스트사가', 신규 진화용병 ‘호크아이’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5.09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9일) 진화용병 ‘호크아이’을 공개했다.

빠른 속도와 정교한 공격 기술을 보유한 ‘호크아이’는 부메랑형 공격 무기 ‘블레이드’를 활용한 연속공격이 특징이다.

특히, ▲상대를 공중에 띄운 뒤 회전시키는 ‘스핀커터’ ▲공격 중 순간적으로 뒤를 습격하는 ‘백레이드’ 등 기습 공격에 최적화된 공격 능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차 진화 시 점프 공격으로 가격할 수 있는 타수가 2배로 늘어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여기에 마지막 진화 단계를 거치면 2단 점프 기술이 추가되고, 전방으로 되돌아오는 ‘블레이드’를 발사해 상대를 경직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또한, 오늘부터 3주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간 30분 마다 지급되는 포인트에 따라 ‘레어 코스튬 패키지’, ‘장비봉인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PC방 이용 시 보다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레어영구장비 보급’, ‘액세서리 패키지’, ‘차원조각’ 500개 등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