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및 PC 온라인게임 설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웹젠, 모바일 및 PC 온라인게임 설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2.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오리진, 아크로드 어웨이크)과    PC 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뮤 이그니션)을 통해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2월 15일부터 2월 18일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호칭 복주머니’ 등 평소보다 강화된 보상을 선물한다. 지난 2월 10일부터는 이용자들이 몬스터를 사냥해 ‘방패연’과 ‘윷놀이’ 아이템을 모아 ‘한복 코스튬’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설과 관련된 글 또는 사진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게임회원에게는 인증된 게시물의 수에 따라 ‘귀속 다이아 500개’, ‘고급 소울젬 상자’ 등을 제공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설 연휴동안 모든 게임회원에게 지급할 아이템을 오늘(2월 12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투표로 결정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아이템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설 당일(2월 16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뮤 블루)’은 2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 47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리본상자를 주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본상자를 열면 ‘뮨의 알’, ‘장착형 강화 아이템’, ‘각종 보석’을 얻을 수 있다. 단, 지급되는 아이템은 상자의 색깔에 따라 무작위로 결정된다.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 온라인’에 접속 후 1/4/8/12시간마다 최대 ’일반 속성 상자’를 얻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 PC 온라인게임 ‘R2’에서 2월 14일부터 2월 22일까지 설맞이 대축제를 열고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 댕댕이 코인’을 각각 ‘25개’, ‘60개’로 모아 애쉬번 마을의 ‘베라카 NPC’에게 교환하면 된다.

이외에도 ‘R2’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에 덕담이나 소망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작성한 소망이 담긴 켈리그라피 액자’ 또는 ’10,000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복주머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교환된 복주머니에서는 ‘달빛의 정수’, ‘헤라의 다이아몬드’ 등 고급 게임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한편,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바티칸의 보석’, ‘5배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