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오프라인 상담창구 ‘고객 서비스 센터’ 오픈… 가상화폐 서비스 전문화 나서
상태바
빗썸, 오프라인 상담창구 ‘고객 서비스 센터’ 오픈… 가상화폐 서비스 전문화 나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7.08.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전문 운영 상담사와 20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으로 구성,

빗썸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모토로 국내 최대 규모의 가상화폐 고객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구축, 서비스 전문화에 나섰다.

전 세계 1등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대표 김대식)은 24시간 고객센터의 확장과 함께 가상화폐 거래 상담과 사후관리 등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빗썸 오프라인 상담창구 ‘고객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빗썸 ‘고객 서비스 센터’는 기존 24시간 고객센터와 함께 고객과 전문 상담사 간 일대일 응대가 가능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창구도 함께 마련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와 전문 상담사간의 면대면 상담을 통해 더 빠르고 깊이 있는 상담이 가능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이 예상된다.

빗썸 ‘고객 서비스 센터’는 가상화폐 전문 운영 상담사와 20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으로 구성, 총 300평의 대규모 통합 서비스 센터로 운영된다.

특히 빗썸은 일대일 맞춤 상담창구에 거래 운영 및 보안 관련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전문화된 응대로 고객 불편 사항을 최소할 예정이다. 이들은 가상화폐 거래 방법부터 운영현황은 물론 개인정보 유출이나 금융 피해 발생 시 대처방안 등 전문화된 사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빗썸만의 고객 보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최근 빗썸은 8월 9일 역대 최고 거래액인 일 1조2천억원을 돌파하면서 전 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거래량 1위를 기록, 회원수 역시 현재 78만명(7월 기준)으로 빠른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빗썸은 고객 서비스센터 확충을 통해 서비스 이용시 고객 불편을 상당부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상화폐 거래부터 사후 관리까지 신속하고 차별화된 거래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빗썸 고객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일대일 오프라인 상담 창구’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24시간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익재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