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 보러 롯데몰 가자"... 롯데몰, '크리스마스 잡화점' 오픈
상태바
"콩순이 보러 롯데몰 가자"... 롯데몰, '크리스마스 잡화점'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몰 은평·수원, 콩순이부터 시크릿 쥬쥬까지 인기 캐릭터 총망라
롯데몰 은평·수원이 오는 25일까지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잡화점’을 운영한다.
롯데몰 은평·수원이 오는 25일까지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잡화점’을 운영한다.

 

롯데몰 은평·수원이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콩순이부터 시크릿 쥬쥬까지 인기 캐릭터 콘텐츠를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잡화점’을 운영한다.

20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잡화점’은 완구 콘텐츠 전문 영실업의 유명 캐릭터와 관련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한데 모은 행사로 체험과 이벤트 및 판매 공간으로 구성된다.

먼저 체험 공간에서는 인형 캐릭터 콩순이의 율동 영상에 맞춰 트램펄린 위에서 마음껏 뛰어볼 수 있는 ‘콩순이 점핑 교실’이 눈길을 끈다. 패션돌 캐릭터 시크릿 쥬쥬로 변신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어린이 고객들은 ‘시크릿 쥬쥬 메이크업·드레스 룸’에서 시크릿 쥬쥬처럼 메이크업과 드레스 착용을 할 수 있다.

또 생활용품, 서적, 문구, 음료 등 캐릭터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스토어와 함께 인기 완구를 무료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선보인다. 특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영실업 포스터 달력’(기간 내 1000개 한정)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몰 은평에서는 로봇 캐릭터 ‘또봇 V’를 빠르게 자동차로 변신시키는 ‘또봇 V 스피드킹 체험’을 운영할 예정이다. 21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콩순이가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친다. 콩순이는 곰세마리 등 동요에 맞춰 아이들과 함께 율동을 추고 포토 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김효종 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