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VR에 신규 VR 게임 3종 출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STOVE VR에 신규 VR 게임 3종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12.1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서비스하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STOVE VR’에, 크리스마스와 겨울 시즌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VR 게임 3종을 출시했다고 19(목) 밝혔다.

이번에 STOVE VR을 통해 신규 서비스를 시작하는 게임은 ▲상하좌우 균형을 잃으면 쓰러져 버리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누가 더 많은 장식품을 설치하는지 겨루는 ‘티피 트리(TIPPY TREE)’ ▲얼음 큐브로 요새를 만들고 상대방과 눈싸움을 펼치는 ‘스노우 포트리스(Snow Fortress)’ ▲하늘을 날며 친구들과 5:5 대전 슈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프론트(SKYFRONT)’ 등 총 3종이다.

특히 스토브는 STOVE VR 플랫폼을 운용 중인 VR 매장 사업주들이 연말 성수기 동안 매장 운영을 보다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이번에 출시한 신규 게임 3종을 비롯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인기 게임들의 매장용 포스터 및 배너 등 홍보물 제작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내년에는 VR e스포츠 대회 개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스토브는 올해 2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STOVE VR’을 정식 론칭했다. 개발사와 저작권 계약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용심의를 거친 국내 최대 수준인 80여종 이상의 VR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