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 통신3사 IPTV로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 유통...'코미디 어드벤처 애니'
상태바
드림웍스, 통신3사 IPTV로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 유통...'코미디 어드벤처 애니'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11.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드림웍스가 코미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을 25일 KT, LGU+, SK 등 통신 3사 IPTV에서 동시에 첫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드림웍스는 애니메이션 TV시리즈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를 25일부터 첫 방송한다. 한국에서는 KT 올레tv, LG U+tv, SK B tv 등 IPTV의 드림웍스 채널에서 매일 저녁 7시에 방영된다. 이 애니메이션은 한국 외에도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몰디브, 미얀마, 필리핀, 파키스탄, 홍콩 등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드림웍스는 NBC유니버설 인터내셔널 네트워크의 24시간 어린이 가족 오락 HD 채널이다. 이들이 이번에 유통하는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는 십대 우주 소녀로 등장하는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의 모험을 상상력 넘치게 그린 코미디 어드벤쳐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이다.

드림웍스의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 포스터. [드림윅스 제공]
드림웍스의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 포스터. [드림윅스 제공]

청소년을 위한 만화에서 명성을 쌓은 미국 작가 마이크 메이헥(Mike Maihack)의 동명 그래픽 소설이 원작이다. 원작은 미국 청소년도서관협회(YALSA)의 '십대를 위한 위대한 그래픽 소설' 부문상과 플로리다 북 어워즈 금상을 수상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다.

TV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장화 신은 고양이의 신나는 모험'의 제작자 더그 랭데일(Doug Langdale)과 '쿵푸 팬더 : 기막힌 전설'의 각본을 쓴 스콧 크리머(Scott Kreamer)가 참여했다.

드림웍스 제작진은 "클레오파트라를 역사 책에서 읽은 멋지고 흥미진진한 여왕으로 만들어가는 모험을 그려내려 했다"며 "클레오파트라를 통해 위대한 지도자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면서 자신의 영역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걸 클레오파트라를 통해서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클레오파트라 인 스페이스'는 '트롤: 춤과 노래는 계속된다!’, '장화신은 고양이의 신나는 모험', '드래곤 길들이기: 세상 끝으로' 등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흥행 대열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