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아이엘츠 수강과 시험을 동시에!
상태바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아이엘츠 수강과 시험을 동시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1.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 유학 등 목적에 따라 기본적인 영어실력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원하는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아이엘츠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직장을 다니면서 준비하는 이들도 있다. 아이엘츠 시험은 4개 영역(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을 모두 다루며, 비교적 난이도가 높은 시험으로 많은 사람들이 학원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이에 파고다 신촌학원이 아이엘츠 강좌를 레벨 별로 세분화해 본인의 레벨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각 레벨에 맞춰 다양한 실전문제와 유형을 제공한다. 

더불어 파고다 신촌학원의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을 수강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교재 무료증정, 수업시간 외 자습 및 원어민 스터디 진행(반별로 상이), 해당 정기시험에서 목표점수 달성 시 아이엘츠 응시료를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 아이엘츠 관계자는 “지난 9월, 파고다 신촌학원 강의실을 아이엘츠 Paper-Based 시험 고사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 협약을 IDP와 맺었다”며, “파고다 신촌학원 수강생들이 공부했던 익숙한 장소에서 시험을 치름으로써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파고다 신촌학원에서 시행되는 시험일정은 IDP IELTS 사이트에서 매월 시험날짜 등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한 달에 평균 1~2회 진행된다. Computer-Based 시험이 시행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현재 고사장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지 않다”며, “현재 파고다 신촌학원을 Computer-Based 시험 고사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IDP와 협약을 진행 중에 있다. 11월 말에서 12월 초부터는 CD IELTS 고사장으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적의 시험 공간을 제공하려는 노력과 더불어 파고다 신촌학원에는 오랜 아이엘츠 강의 경력과 노하우로 무장한 강사진이 있다. 아이엘츠 대표 조쉬(JOSH) 장, 자라(ZARA) 조, 매리(MARY) 최 등 3명의 전문 강사들이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아이엘츠 점수 달성을 위한 족집게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파고다어학원에서는 11월 18(월)부터 25일(월)까지 8일간 12월 대비 레드위크가 진행 중이다. 이 기간에 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레드위크 기간을 놓쳐도 일부 아이엘츠 입문 과목에 등록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아이엘츠 수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상담이 필요하면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