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지멘스보청기 서대문 공식 & 송파잠실 취급센터, 누구나 4주 무료체험 및 특별 할인
상태바
독일 지멘스보청기 서대문 공식 & 송파잠실 취급센터, 누구나 4주 무료체험 및 특별 할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1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아(구 지멘스) 스타일레토 신제품 비롯 전 제품 할인, 30일 무료 시험착용 및 정부지원 보조금 최대 131만원 혜택

날씨가 추워지면서 많은 사람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고 있다. 감기나 비염, 천식, 뇌졸중은 물론이고 난청 역시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는 질병으로 알려졌지만 돌발성 난청은 조기 치료로 대부분 회복이 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생기는 노인성 난청이다.

국내 65세 이상 노인의 약 40%가 겪는 노인성 난청을 가볍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의 70대 인구 10명 중 6~7명이 노인성 난청을 겪고 있다는 통계가 있을 만큼 노인성 난청은 중대한 문제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이를 방치하고 포탈 검색을 통한 정보에만 의지하는 등 적절한 대처를 하고 있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노인성 난청은 단순히 청각 능력 저하의 문제가 아니라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가져오고 심리적으로도 우울증과 같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자각할 정도의 증상이 진행된 경우에는 이미 상당한 청력 손실이 진행된 상태라고 할 수 있어 최대한 빨리 정확한 검사를 받아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로 청력을 보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독일 지멘스 보청기의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 및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2019년 4분기를 기점으로 3~4년이 넘은 구형 제품과 지멘스, 포낙, 오티콘, 스타키, 벨톤, 리사운드 등의 디지털 및 아날로그 보청기를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센터를 방문하면 보청기 작동 여부와 출력, 스펙에 따라 무료 검사 진단이 가능하며, 지멘스 보청기 1개월 무료 체험 및 보상 판매 우대 할인을 최대 50만원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멘스 시그니아 보청기 전문 (주)고귀 보청기 사업부는 “노인성 난청은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본인의 자각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계속 방치하다가는 자칫 대인 기피나 우울증, 치매 등으로 발전할 위험도 적지 않다”며 “청력에 이상이 발견된 경우 의사 및 전문가와의 상담을 거쳐 보청기와 같은 청각 보조기를 사용하면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다”고 설명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흔히 말하는 장롱 속 보청기를 점검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4주 무료 체험 혜택은 본인 청력에 적합한 특정 제품을 30일간 양이 1+1 체험과 관리(피팅)를 무상으로 할 수 있고, 체험 후 만족도가 높아 양이 구매 확정시엔 추가 할인이 최대 15%까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성별, 나이 관계없이 보청기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검사 및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제휴 신용카드 추가 5~15% 청구 할인(카드사별 상이) 및 장기 10개월 이상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예약 고객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양이 착용 시 1+1 제공, ▲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하면 성능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아 Nx 등급의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등 다양한 보청기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 스타일레토(Styletto)를 포함, 보급형 충전식 보청기 PURE C&G 1, 2 Nx 및 MOTION C&G 1, 2, 3, 5, 7 Nx, INTUIS 3 RIC(오픈형) 제품도 예약주문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2015년 이후 보청기 보조금이 대폭 확대되어 일반 청각장애등록자는 구매 비용의 최대 90% 117만 9천원, 의료급여 수급권자와 차상위 계층은 최대 100% 131만원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로 인해 더욱더 많은 사람이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보청기를 알아보고는 있지만, 중요한 건 ‘얼마나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고르느냐’라고 할 수 있다.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고귀(高貴)에서 직영점으로 운영중인 지멘스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와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한국보청기협회(KHAA)의 시설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 최신형 고가 장비인 ‘유니티3(UNITY3)’를 통해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릴렉스 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2곳 직영 센터는 50평 이상의 대형 규모 및 대로변 1층에 위치한 수도권 공식점으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여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하철(홍제역, 석촌고분역) 출구와 버스 정류장이 가깝게 있고 건물 내에 전용 주차 공간이 5대 이상이다.

서대문 센터는 1층 전관(청력 검사실, 상담실, 피팅실, 대기실), 송파 센터는 2층 청력 검사, 3층 상담, 시착, 피팅 전용관으로 운영 중이며 엘리베이터가 전층 운행된다. 또한 365일 정상 영업(주말과 공휴일 포함)하며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는 지하철 3호선 홍제역 4번 출구,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9호선 석촌고분역 2번 출구 인근에 각각 위치하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