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릴레이 '반전 콘서트'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
상태바
삼양사 큐원 ‘상쾌환’, 릴레이 '반전 콘서트'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11.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술관에서 댄스 음악, 공장 분위기 카페에서 힙합... ’반전’ 릴레이 공연
삼양사 큐원 상쾌환의 릴레이 반전 콘서트 ‘상쾌핫 스테이지’ 공연 포스터.
삼양사 큐원 상쾌환의 릴레이 반전 콘서트 ‘상쾌핫 스테이지’ 공연 포스터.

 

‘큐원 상쾌환’이 일상 속에서 반전을 꿈 꾸는 콘서트를 열며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가속화한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릴레이 반전 콘서트 ‘상쾌핫(Hot) 스테이지’를 11월 23일과 12월 7일 주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반전’ 콘서트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일반 공연장이 아닌 미술관, 공장 분위기 카페 등에서 열려 관객의 고정관념을 깬다. 23일 은평구 사비나 미술관에서 열리는 ‘미술관 댄스 뮤직 콘서트’는 미술관에서는 정숙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노라조’, ‘로맨틱펀치’ 등 정상급 가수들과 비보잉 그룹 ‘버스트필드’ 등이 신나는 댄스 음악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7일 성수동의 공장 콘셉트 카페 ‘할아버지 창고’에서 열리는 ‘팩토리 힙합 콘서트’에는 ‘베이식’, ‘수퍼비’와 최근 상쾌환 CF에 출연한 ‘김하온’ 등 ‘대세’ 래퍼들이 공장을 공연장으로 바꾼다.

‘미술관 댄스 뮤직 콘서트’, ‘팩토리 힙합 콘서트’ 티켓은 각각 11월 13일, 25일 낮 12시부터 상쾌환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가격은 2900원으로 상쾌환 한 포 가격과 동일하다. 상쾌환은 이번 티켓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기존 숙취해소시장의 고정관념을 깨뜨린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쾌환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프로모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쾌환은 콘서트 사전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로 공연에 재미를 더한다. 상쾌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9일부터 ‘콘서트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각 공연 별 티켓 오픈일부터는 ‘티켓팅 성공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공연 티켓, 공연 당일 아티스트와 사진 촬영 기회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공연 현장에서는 행사장에 비치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상쾌환,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인 SNS에 업로드 한 사진을 바로 인화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해소가 빠르다. 그동안 상쾌환은 울트라코리아, 대구치맥페스티벌, 신촌맥주축제 등의 다양한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에 주력했다. 최근에는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대상’에서 숙취해소제품 부문에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