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메인 스폰서로 참여
상태바
마크엠,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메인 스폰서로 참여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엠, 페스티벌 내 홍보 부스 운영, 브랜드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마크엠이 음악 축제에 참여하며 문화 마케팅을 펼친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오는 2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2019 SKA SUPER SWAG FESTIVAL)’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스카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스카페스티벌 공식 포스터.

밀레니얼 세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나가며 마크엠만의 리얼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은 매년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치는 힙합 페스티벌로 힙합 마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힙합씬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비와이, 디피알 라이브, 기리보이, 키드밀리 등으로 구성된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 스카 슈퍼 스웩 페스티벌’ 메인 스폰서 마크엠은 공연장 입구에 마크엠 전용 부스를 설치해 힙합 문화를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마크엠의 스트리트 무드를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 마크엠 전용 부스는 브랜드 화보와 이미지를 활용해 부스 내, 외부를 감싸고 대형 깃발을 설치해 마크엠의 스트리트 감성을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참여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주는 간단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경품으로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엠의 맨투맨 티셔츠,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마크엠 굿즈 세트, 힙합 감성을 머금은 마크엠 양말 등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LED 봉을 이벤트 참여자에게 100% 증정해 페스티벌 무드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힙합 문화가 스트리트 패션의 주류로 자리 잡게 되면서 힙합과 스트리트 패션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며 “마크엠은 이번 페스티벌 참여를 계기로 다양한 문화 요소와 결합하는 마케팅을 전개해 밀레니얼 세대와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