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가을맞이 남성복 혜택전 진행...'동일 제품 추가 증정'
상태바
LF몰, 가을맞이 남성복 혜택전 진행...'동일 제품 추가 증정'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10.2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1일까지 마에스트로 아이론프리 셔츠 및 타이 대상 원플러스원 특별 혜택 제공
LF몰이 진행하는 남성복 이벤트 포스터.

LF몰이 동절기 남성복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패션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동절기 비즈니스웨어를 찾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10일 동안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아이론프리 셔츠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에스트로의 ‘아이론프리(IRON-FREE)’셔츠는 남성들의 일상 속 숨은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TAL社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하고 특수 스팀 압축 공정을 거쳐 세탁 후 별도의 다림질이 필요 없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구김 방지 효과는 물론, 세탁 후 생기는 문제점 중 하나인 심 실링(Seam Sealing)  부분의 변형이 없고 변색 및 보풀이 발생하지 않는다.

LF몰은 남성 정장의 꽃 타이 대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마에스트로의 타이는 깔끔한 솔리드 스타일부터, 영국군의 타이로 잘 알려진 레지멘탈 타이, 도트 패턴 타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 외에도 LF몰은 로로피아나, 까노니코 등 이태리 최고급 원단을 적용한 기획전 내 마에스트로 슈트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 및 10% 추가 할인 쿠폰, 슈트 및 재킷 외의 가을 신제품에 대해서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닥스 남성이 올 가을 주력으로 선보이는 고품질의 캐시미어, 울 니트와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활용한 셔츠 등 다양한 이너웨어 구매 시에는 6% 즉시 할인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F몰이 준비한 가을맞이 남성복 이벤트의 자세한 혜택은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