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 2019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한경대, 2019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장영수 기자
  • 승인 2019.10.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까지 한경대 구성원과 경기도민 대상
대학 인프라 활용 방안 등 공모

경기도 대표 국립대학 한경대학교(총장 임태희)는 ‘2019년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1월 15일(금)까지 한달간 개최되는 한경대 ‘2019년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은 한경대 구성원 및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자유 양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내용은 대학의 인프라를 이용해 정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 할 수 있는 아이디어, 대학 내 구성원과 지역사회의 참여와 협력으로 만들어가는 국립대학,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국립대학 등 세 가지 분야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soseol@hknu.ac.kr) 또는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출안 수는 제한이 없으며, 내용이 많을 경우 1매의 요약본을 별도 제출해야 한다. 타인 명의로 제출하거나 아이디어를 차용한 경우 평가 및 포상에서 제외된다. 최근 3년내 공모작과 내용이 동일한 경우는 평가 제외 되지만 새롭게 보완 응용한 경우는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 선정과 발표는 11월 중으로 예정돼 있으며,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3건, 격려 50건을 선정해 상금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응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경대 홈페이지(www.hknu.ac.kr), 한경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kyungNationalUniv)과 공모전 포스터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대 김동연 기획처장은 “대학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대학발전 공감대 형성 및 학내 구성원과 지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경기 대표 국립대학으로서 한경대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영수 기자  ickra@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