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테라스, '뉴발란스-이스트로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진행
상태바
무신사 테라스, '뉴발란스-이스트로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2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렉션 패션쇼 및 DJ 나이트 파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경험 제공

무신사 테라스가 유명 브랜드 사이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연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이스트로그의 두 번째 협업 ’19 F/W 리거 메이드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뉴발란스와 이스트로그의 협업 컬렉션 포스터.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테라스 행사에는 뉴발란스×이스트로그 리거 메이드 컬렉션 7가지 라인업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당일에는 유명 셀러브리티와 DJ 뮤지션이 참석해 컬렉션 패션쇼와 디제잉 공연, 경품 증정 등 나이트 파티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19 F/W 리거 메이드 컬렉션’은 의류 기능성에 집중해 아우터부터 팬츠 등 한 겨울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총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기능성 원단인 폴라펙 플리스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헤비 아우터는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과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27일 오후 3시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선발매한다. 특히 현장에서 무신사 스토어 온라인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웨건 백과 시리얼 넘버 체인을 증정한다.

이날 오후 7시에는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평소 뉴발란스를 즐겨신는 배우 이동휘가 참석한 가운데 ‘리거 메이드 컬렉션’ 패션쇼와 유명 DJ 오버드라이브(Overdrive)와 DJ 에이비트(ABEAT)의 디제잉 공연,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 나이트 파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무신사 테라스 키친 브랜드 ‘에이더블유케이(AWK SEOUL)’에서 제공하는 스페셜티 커피 쿠폰과 얼리버드 기프트(키링, 포스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