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뷰티폴 트렌치코트' 출시...취향 따라 선택 가능
상태바
올리비아로렌, '뷰티폴 트렌치코트' 출시...취향 따라 선택 가능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기념 ‘트렌치코트+쁘띠 스카프’ 세트 할인이벤트도 진행

올리비아로렌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두 종류 트렌치코트를 출시했다.

패션기업 세정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트렌치코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 2019 가을 시즌 ‘뷰티폴 트렌치코트’ 시리즈 포스터

올리비아로렌의 가을 신상품 ‘뷰티폴(BeautiFall) 트렌치코트’ 시리즈는 기본 스타일과 변형 스타일 두 종류로 출시됐다.

기본 트렌치코트는 간결한 실루엣과 베이지 색상이 어우러져 디자인됐다. 또한 A라인 실루엣과 벨트 디테일 포인트가 더해져 보다 우아한 느낌을 주도록 만들어졌다.

‘변형 트렌치코트’는 다양한 컬러감과 허리 조임, 후드 디자인이 가미돼 편안하며 경쾌한 무드를 더해준다.

올리비아로렌은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며 ‘트렌치코트+쁘띠스카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렌치코트에 포인트로 스카프를 함께 연출하면 보다 개성 있는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5일까지 ‘트렌치코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