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새로운 BI 발표...'본연의 고귀함' 철학 담아
상태바
대우건설, 푸르지오 새로운 BI 발표...'본연의 고귀함' 철학 담아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9.03.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새로운 BI.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BI가 바뀐다. 또 지구를 연상케 하는 푸르지오 캐릭터도 새로 개발했다.

대우건설은 28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 상품으로 완전히 변화된 

푸르지오 브랜드를 발표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에 대해 ‘본연의 고귀함’(The Natural Nobility)라고 강조했다. 아파트가 단순한 상품이 아닌 일상의 생활에서 여유와 행복을 누리는 가장 편안한 상태로 살아가는 공간이어야 한다는 대우건설의 철학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푸르지오 BI 캐릭터.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