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블랙이오’ 행사 진행...이마트만의 블랙프라이데이
상태바
이마트, ‘블랙이오’ 행사 진행...이마트만의 블랙프라이데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최대 규모 수준 행사...1000여 품목, 1500억원 규모 물량 준비해
이마트가 4월 한 달 간 상반기 최대 규모 수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블랙이오’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4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블랙이오’를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블랙이오’는‘이’마트에 ‘오’면 대박이라는 의미다.

지난해 11월 창립 25주년 개점 기념으로 ‘블랙이오’ 행사를 처음 선보인 이마트는 유통업계 최대 비수기 4월을 맞아 소비자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내수경기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해서 지난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블랙이오’ 행사를 다시 기획했다.

이마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5주간 총 1000여 품목, 15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6개월 전부터 해당 바이어들, 협력회사와 함께 상품, 물량 등을 사전 기획해 상반기 최대 규모 수준의 행사를 마련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유통업계 최대 비수기인 4월을 맞아 소비를 진작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블랙이오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마트만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지향하는 행사인 만큼 알찬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블랙이오 행사의 대표 상품은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족먹거리이다.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그릴새우초밥, 초새우초밥 등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새우모둠초밥’, 초밥 위에 회를 한 겹 더 올려 풍부한 맛과 식감을 더한 ‘어메이징 덤 초밥’, 서울 3대 짬뽕으로 알려진 '초마짬뽕'을 가정간편식으로 개발한 ‘피코크 초마짬뽕’ 4인이 그 대표 상품이다.

장바구니 물가와 밀접하게 연관된 신선식품도 저렴하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제주 은갈치, 유통업계 단독으로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베트남산 코끼리망고 등이 있다.

가공식품, 생활용품, 의류, 가전제품 등 각종 상품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블랙이오 패키지를 적용한 행사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시 10% 추가 할인받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혜택도 높였다.

오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블랙이오 상품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