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수피마 코튼 콜라보 상품 선봬...고급 라인에 사용되는 초장면 목화 사용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수피마 코튼 콜라보 상품 선봬...고급 라인에 사용되는 초장면 목화 사용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코튼보다 45% 강한 내구성...프리미엄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대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가 ‘수피마 티셔츠’ 23종 출시했다

스파오가 수피마코튼 콜로보레이션 상품 23종을 선뵀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스파오X김혜자 수피마 코튼’ 콜라보레이션 상품 2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수피마 코튼’은 일반 코튼 섬유보다 길이가 30% 긴 초장면의 목화로 전 세계 코튼 생산량의 1%에 불과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고급 라인에 주로 사용된다.

‘스파오X김혜자 수피마 코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V넥 스타일과 크루넥 스타일 2가지 스타일에 총 23가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일반 면에 비해 부드러운 촉감과 특유의 광택, 염료 흡습력이 뛰어나 더 선명한 컬러감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일반 코튼 대비 약 45% 강한 내구성으로 쉽게 축소되거나 팽창하지 않아 소재의 늘어남 없이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하며 신축성이 있어 격렬한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X김혜자 수피마 코튼>은 20번 이상의 건마찰 테스트를 통해 보풀이 일어나는 것을 최소화했으며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KC 인증까지 마쳤다”라며 “반팔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소재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초기부터 인기몰이 중에 있다” 라고 덧붙였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