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이웃돕기성금 250억 기탁
상태바
현대차그룹, 이웃돕기성금 250억 기탁
  • 김경호
  • 승인 2013.11.2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왼쪽 두번째), 이동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성금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을 기탁했다.

현대차그룹은 20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건물에서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과 이동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정 부회장은 "현대차그룹이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위해 이번 성금을 준비했다"며 "쉽지 않은 경영환경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힘들어지는 이웃들을 기억하고, 주위를 돌아보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2011년부터 3년 연속 성금 규모를 50억원씩 증액해 왔다. 또 모금 캠페인이 시작된 첫날 1호 기부자로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교통안전, 장애인, 문화예술, 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분야를 중심으로 소외이웃 및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성금 전달을 통해 현대차그룹은 지난 2003년부터 11년간 총 134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게 됐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