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저자극 여드름 앰플 선봬...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상태바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저자극 여드름 앰플 선봬...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가지 식물 추출 진정 성분...여드름 피부 적합 테스트 완료
코리아나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이 저자극 여드름 앰플을 출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앰플엔이 저자극 여드름 앰플 ‘아크네샷 앰플’을 선뵌다고 26을 전했다.

신제품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45% 진한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국내산 키토산을 담은 특허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식물 추출 진정 성분의 저자극 처방으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더욱 돋보인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에 참여한 피시험자 100%가 사용 전과 비교해 피지분비량이 감소한 것 같다고 응답해 피지 감소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이다”라며 “토너 다음 단계에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준 뒤 피부 고민이 심한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사용하면 배가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라고 설명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