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고진영 프로 우승 감사 이벤트 펼쳐...싸인 자수 모자 증정
상태바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고진영 프로 우승 감사 이벤트 펼쳐...싸인 자수 모자 증정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PGA 투어 통산 3번째 우승 축하...고진영 프로가 입었던 티셔츠·팬츠 30% 할인가 제공
'LPGA골프웨어’는 고진영 프로의 LPGA투어 파운더스컵 우승을 축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세엠케이의 'LPGA골프웨어’가 자사 후원선수 고진영 프로의 우승을 축하하는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한세엠케이의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LPGA투어 파운더스컵 우승을 축하하는 의미로 오는 27일부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진영 프로를 후원하고 있는 LPGA골프웨어는 LPGA대회 통산 3번째 우승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번 대회에서 그녀가 입었던 LPGA골프웨어 제품인 티셔츠와 팬츠를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개최하고 온라인을 통해 고진영 프로 싸인 자수모자를 당첨자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지난해 LPGA투어 신인왕을 차지한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에도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고 있어 후원사로서 매우 뿌듯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프로뿐 아니라 국내 프로 골퍼들이 해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LPGA골프웨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진영 프로는 한국시간으로 25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7언더파 65타를 기록, 최종합계 22언더파 266타로 우승을 거머쥐며 상금 22만 5000달러(약 2억 5000만원)을 획득했다. 이번 대회는 LPGA투어 통산 3번째 우승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