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메이크온', 송혜교 모델로 발탁...4월부터 런칭 광고 시작
상태바
아모레 '메이크온', 송혜교 모델로 발탁...4월부터 런칭 광고 시작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출시... 3초 진단·3분 케어로 수분·톤업·탄력 토탈 스킨케어 가능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브랜드 뮤즈로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

송혜교가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뮤즈로 발탁됐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브랜드 뮤즈로 송혜교를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송혜교는 오는 4월부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런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남혜성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송혜교가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현대적이고 지적인 매력이 피부에 대해 높은 전문성을 가진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 케어에 기술을 더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습관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신제품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이다.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피부상태에 꼭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