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100일 맞이 행사...반려견·반려인 모두 위한 행사도 준비
상태바
스타필드 시티 위례, 개점 100일 맞이 행사...반려견·반려인 모두 위한 행사도 준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가족 고객을 위한 문화공연 예정...입점 브랜드 최대 80%행사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위례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개점 100일 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개점 100일을 맞이하여 오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입점 브랜드 중 80%의 매장이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이 이뤄지며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타필드와 에버랜드가 튤립 축제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튤립 꽃밭을 쇼핑몰 안으로 가져왔다. 이번 시즌 에버랜드 튤립축제 테마인 화가 ‘몬드리안’ 의 추상 회화 작품을 모티브로 튤립 정원을 꾸미고 튤립 포토존을 마련했다. 어린이들을 위해 ‘텃밭 놀이터’와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펼쳐진다.

주말인 오는 4월 6일부터 7일 양일 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하루 1000명에게 튤립화분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쉴 수 있는 ‘펫파크’에서는 즐거운 100일 기념행사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오는 30일과 4월 6일에는 권혁필 반려동물 문화학교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견 행동 교정 및 상식에 관한 펫티튜드(펫+에티튜드) 강연이 진행되며 오는 4월 13일, 20일, 27일에는 유튜브 인기 스타견을 직접 볼 수 있는 셀럽견 팬미팅도 준비된다.

키즈 교육 프로그램도 별마당 키즈와 아트리움에 마련된다. 전래동화 놀이극 <팥죽 할멈과 호랑이>가 오는 31일 아트리움에서, 김진희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동화와 놀이 시간 <마법식당 ‘나와라 황금똥’>은 오는 30일 별마당 키즈에서 진행된다.

매주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 퍼레이드도 펼쳐진다. 오는 30일부터 3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 진행되며 오는 4월 6일부터 7일까지는 요괴메카드 캐릭터 퍼레이드가 있을 예정이다.

전체 입점 브랜드 중 80%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있다. 여성 패션 ‘트위(TWEE)’에서는 이월 봄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남성복 ‘올젠(OLZEN)’에서도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까사미아’에서는 오픈 맞이 할인 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밀튼 베드룸 시리즈 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과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CGV에서는 만원의 행복 행사로 팝콘(중)+음료(중)+영화관람을 1만원에 볼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하고 위례 주민 영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강항구 점장은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100일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에 우리가 준비한 오픈 100일 감사 대축제를 통해 가족과 반려견까지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과 각종 사은행사를 푸짐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