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외식업 자영업자 응원...업주에게 보약 선물
상태바
배달의민족, 외식업 자영업자 응원...업주에게 보약 선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랏차차 프로젝트’ 진행...‘사장님사이트’에서 지원 가능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으랏차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 중소상인 자영업자를 응원한다.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 중소상인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음식점 업주에게 보약을 선물하는 ‘으랏차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배달의민족이 진행하는 ‘으랏차차 프로젝트’는 바쁜 음식점 업주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배달의민족은 365일 내내 건강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365명의 업주를 위한 ‘보약 꾸러미’를 마련했다.

보약 선물은 3종으로 자영업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제품들로 꾸며졌다. 이벤트 신청자 중 365명을 뽑아 ‘황진단’, ‘홍삼정 에브리타임’, ‘간건강, 눈건강’을 증정할 계획이다. 배달의민족이 특별히 제작한 업주 응원 족자도 증정한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 가입한 외식업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적고, 3종의 보약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4월 9일까지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으랏차차 프로젝트가 장사로 지친 음식점 사장님들에게 웃음과 힘을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단편적인 이벤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자영업자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응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