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가화인’·‘김정문올곧’ 출시...‘김정문올곧’도 같이 선봬
상태바
김정문알로에, ‘가화인’·‘김정문올곧’ 출시...‘김정문올곧’도 같이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화인’, 액상캡슐형 치매 대응 제품...오는 28일 브랜드 론칭 기념 행사도
김정문알로에가 '가화인'과 '김정문올곧'을 론칭한다

김정문알로에가 ‘가화인’·‘김정문올곧’을 론칭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실버세대 치매극복을 위한 신제품 ‘가화인’와 신규 브랜드인 ‘김정문올곧’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가화인’은 실버세대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치매 극복을 위한 액상 캡슐형으로 뇌세포 보호 및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포스파티딜세린이 핵심원료로 활용됐다.

포스파티딜세린은 늙어가면서 그 양이 급격하게 줄어들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공급이 필요하다. 가화인에는 알로에베라를 비롯, 비타민B12, 타우린, 주석산수소 콜린 등도 함유돼 있다.

‘가화인’과 함께 론칭한 신규 브랜드, ‘김정문올곧’은 실버세대와 그 가족들을 위해 탄생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브랜드네임인 ‘올곧’에는 44년 전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보급하며 줄곧 함께 해온 제품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앞으로 ‘가화인’, ‘김정문올곧’을 시작으로 실버세대를 위한 건강한 문화를 정착시키고 이를 선도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는 “김정문올곧은 44년 간 김정문알로에가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함께해준 오랜 고객들을 위해 만든 브랜드”라며 “특히 가화인은 실버세대에게 가장 문제가 되는 뇌건강과 치매문제 극복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앞으로 실버세대를 위한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오는 28일 서울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신제품 ‘가화인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