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2019년 브랜드파워(K-BPI) 4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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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오헤어, 2019년 브랜드파워(K-BPI) 4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22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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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4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K-BPI는 KMAC가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이번 조사에서 준오헤어는 인지 파워 및 이미지, 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 로열티 파워에서 총점 536.2점을 획득해 4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준오헤어는 약 150개 매장을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하며, 준오헤어 방문 고객을 위한 퀄리티 있는 서비스 제공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는 “4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에서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준오헤어를 믿고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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