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청바지 테스터 30명 모집...봄 청바지 직접 체험 기회
상태바
FRJ, 청바지 테스터 30명 모집...봄 청바지 직접 체험 기회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젤매니아’와 함께 진행...크롭테이퍼트핏과 로그핏 중 택일
FRJ가 자사 인기 청바지를 체험할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

FRJ가 자사 인기 청바지를 체험할 수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

데님 브랜드 FRJ는 청바지 핏을 원하는 대로 골라 직접 테스트 해보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신만의 고유한 취향과 개성을 가진 젊은 세대들의 데님 취향을 알아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내 인기 패션 커뮤니티 ‘디젤매니아’와 함께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디젤매니아 카페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카페에 공개된 4개 청바지 중 자신이 테스트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그 중 30명을 뽑아 해당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제품을 직접 입어 보고 카페에 후기를 올리면 된다.

테스트 제품은 크롭테이퍼드 핏과 로그 핏이다. 크롭테이퍼드 핏 청바지는 허벅지에서 밑단까지 통이 좁아지는 발목길이 디자인으로 여유로운 핏이 특징이며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로그 핏은 와이드팬츠처럼 통이 넓고 일자로 내려오는 형태로 청바지 밑단을 살짝 접어 입으면 빈티지한 분위기가 살아난다. FRJ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SNS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FRJ 마케팅팀 관계자는 “FRJ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봄에 입기 좋은 청바지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며 “FRJ는 앞으로도 데님 테스터와 같은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FRJ는 2019 S/S 시즌 WE-AR FRJ란 콘셉트의 영캐주얼 의류를 출시하며 1020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