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SI가 제안하는 캠퍼스룩...다양한 봄 스타일링
상태바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SI가 제안하는 캠퍼스룩...다양한 봄 스타일링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 OR 캐주얼?...‘플라워 원피스’와 ‘데님 팬츠’로 연출
신원의 SI에서 봄 시즌 캠퍼스룩을 제안했다

신원의 SI에서 원피스와 데님 팬츠로 새학기 봄 코디를 제안했다.

신원의 여성복 브랜드 씨(SI)에서 '플라워 원피스'와 '데님 팬츠'로 봄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21일 밝혔다.

플라워 원피스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연한 핑크톤의 씨(SI) 원피스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 프린팅이 패션 지수를 높여준다. 리본 형태 벨트는 허리 라인을 잡아줘 체형을 커버하기에도 좋다.

색다른 스타일 연출을 위해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는 것도 좋다. 네이비 컬러의 니트 베스트는 아웃 라인의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여 페미닌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마무리로 베이지 톤의 미니 백과 슬립온을 입는다면 한층 여성스러운 캠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로는 캐주얼한 캠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배색 스티치가 멋스러운 씨(SI)의 데님 팬츠는 부츠컷 라인의 실루엣이 발랄한 이미지를 준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어디든지 매치하기도 쉬워 실용적이다.

좀 더 스타일리시함을 살리고 싶다면 체크 패턴의 재킷을 활용하면 좋다. 특히 레드 컬러의 체크 재킷은 생동감을 더한다. 화이트 컬러의 시계와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링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다.

씨(SI) 관계자는 “화사한 봄 코디를 고민하는 대학생이라면 스타일과 활용도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라며 “플라워 원피스와 데님 팬츠는 봄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대학생들에게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