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브이-디센트레,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알투브이-디센트레,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3.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투브이와 디센트레가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했다.

알투브이(R2V)는 블록체인 전문 카페이자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팅 및 마케팅 업체로 알려져 있는 ‘디센트레‘와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알투브이는 차세대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를 개발 중인 주식회사다.

<지피커뮤니케이션즈 제공> 장인성 알투브이 이사와 김한님 디센트레 이사가 파트너십을 맺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디센트레는 알투브이의 블록체인 인큐베이션서비스인 디스테이션 (D-STATION)의 디앱 프로젝트의 경쟁력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은 디센트레의 공간, 광고, 강연 등을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홍보를 할 수 있을 계획이다. 또한 ‘코인프레소’ 블록체인 결제사업 제휴로 이그드라시 토큰인 이드(YEED)를 ICO 가격으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디센트레 카페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디센트레는 신논현에 블록체인 전문 카페를 오픈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적인 엑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20여 차례가 넘는 블록체인 관련 세미나, 밋업을 개최하며 블록체인 뉴스를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장인성 알투브이 이사는 디센트레는 “일반인들에게 블록체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게 하고, 블록체인 관련 지식과 정보를 활발하게 나눌 수 있는 곳“이라며 “디스테이션 내 디앱 프로젝트들은 디센트레의 서비스를 활용해 스스로를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님 디센트레 이사는 “건강한 블록체인 문화를 선도하고자 하는 디센트레의 목표가 디스테이션의 사업 방향과 비슷했다“며 “디스테이션 내 디앱들에 적합한 광고, 밋업공간, 홍보방법을 제안하며 양사 간 제휴를 긴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