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엘릭서 골든 립스틱’ 출시...입체적인 셰이프와 감각적인 케이스
상태바
LG생활건강, ‘엘릭서 골든 립스틱’ 출시...입체적인 셰이프와 감각적인 케이스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 효과 UP...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숨37° 로시크숨마에서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에서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전했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은 숨의 발효의 정수를 담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출시되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비롯,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금분 성분을 더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구조적인 스틱 셰이프는 입술 모양에 맞췄다. 입술 모양과 립스틱이 닿는 각도를 계산해서 만들었다. 좁은 면으로는 정교하면서도 엣지 있게 립 라인을 그리고 넓은 면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을 선명하게 채워줘서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면서도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

볼륨 효과도 뛰어나다.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하이 그로시 오일 콤플렉스(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제형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을 한껏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강렬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딥 레드’ 컬러와 2019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우아하게 재해석한 ‘코랄’ 컬러 등 도회적이면서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