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와이드벅 데님 8종 출시...세련된 복고 무드 반영
상태바
한세엠케이, 와이드벅 데님 8종 출시...세련된 복고 무드 반영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미데님으로 화제...선미 뮤직비디오에서도 착용
버커루가 올봄을 강타할 새로운 청바지 핏으로 와이드벅(WIDEBUCK) 데님을 출시한다

버커루가 와이드 청바지를 선보이며 데님 시장을 공략한다.

한세엠케이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새로운 청바지 핏으로 와이드벅(WIDEBUCK) 데님 8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뉴버전으로 출시된 와이드벅은 버커루 대표 데님 시리즈 중 하나다. 편안하지만 과하지 않은 와이드핏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이는 최근 패션업계 뉴트로 트랜드에 부응해 세련된 복고 무드를 반영한 것이다.

와이드벅은 애스드 워싱처리로 빈티지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독특한 재단과 지퍼, 아웃포켓 등 포인트를 살려 독특한 멋이 있다. 

와이드벅 남성 라인은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워싱감과 구제에 차별화를 줬다. 여성 라인은 베이직, 빈티지, 레트로풍을 다양하게 해석해 5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이 중 여성 하이라이즈 와이드벅 아이스톤은 19 S/S 데님 화보에서 선미가 입어 화제가 됐다. 선미는 최근 신곡 누아르 뮤직 비디오에서도 이 제품을 착용했다. 하이웨이스트 스타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다리가 길어 보이고 상의 매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버커루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해는 뉴트로 열풍으로 8090년대 유행이던 통이 넓은 디자인의 청바지가 다시금 새로운 데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며 “19S/S 시즌에는 버커루의 와이드벅을 통해 색다른 느낌의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