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선착순으로 미니언즈 손거울도 증정
상태바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선착순으로 미니언즈 손거울도 증정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슈머 트렌드 반영...미니언즈의 즐거운 일상을 함께 입다
유니클로가 일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했다

유니클로가 ‘미니언즈 UT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UNIQLO)에서 ‘미니언즈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22일부터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미니언즈 손거울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예술, 문화 및 브랜드 등 4가지 테마 아래 개개인의 취향을 옷으로 표현할 수 있는 1000여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한다. 

특히 최근 소비에 있어서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늘어나면서 캐릭터 콜라보가 주목받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은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미니언즈들의 모습을 담은 성인용 및 키즈용 티셔츠와 쇼트팬츠 등 총 21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미니언을 강조한 티셔츠부터 포켓 부분에 미니멀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성인용 제품은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이다. 일부 키즈 상품은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이어서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22일부터 미니언즈 UT 구매 시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언즈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UT’를 포함해 UT 2장 구매 시 특별 제작된 미니언즈 손거울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미니언즈 UT’ 2장 구입 시에도 사은품을 받는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