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하이퐁 등 '한국인 최애 휴양지' 베트남 남부 지역 국내 노선 확대
상태바
비엣젯항공, 하이퐁 등 '한국인 최애 휴양지' 베트남 남부 지역 국내 노선 확대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3.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항공이 오는 4월 26일부터 껀터(Can Tho)와 하이퐁 (Hai Phong), 빈 (Vinh), 그리고 타인호아 (Thanh Hoa)를 잇는 신규 베트남 내 국내선 노선을 개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노선 취항으로 메콩델타 지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베트남 남부로의 관문이 넓혀질 전망이다.

비엣젯항공은 국내선 취항을 기념해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항공권은 프로모션 기간 중 비엣젯 골든타임 (한국시간 2시-4시)에 구매 가능하며 탑승 가능 기간은 공휴일을 제외한 5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 항공 기내 서비스. <제공=비엣젯 항공>

껀터와 하이퐁을 잇는 구간은 매일 운항하며, 껀터와 빈을 잇는 노선은 주 4회(월, 수, 금, 일), 껀터와 타인호아를 잇는 구간은 주 3회(화, 목, 토) 운항할 예정이다.

또, 5월에는 껀터와 나트랑 (Nha Trang), 달랏(Dalat)을 잇는 노선도 추가적으로 개설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비엣젯항공은 메콩델타 지역의 껀터와 베트남 내 주요 도시를 잇는 최다 노선과 항공편을 보유한 항공사로 올라서게 됐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