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핀크카드 시즌Ⅱ 런칭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핀크, 핀크카드 시즌Ⅱ 런칭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 박순원 기자
  • 승인 2019.03.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 버는 소비습관을 위한 AI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Finnq, 대표이사 민응준)'가 다계좌 연동이 가능한 선불형 체크카드 ‘핀크카드 시즌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카드당 하나의 계좌만을 연결할 수 있었던 기존 카드 형태에서 벗어나 핀크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까지 계좌를 연결할 수 있는 ‘핀크카드’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카드의 혜택과 기능에 부합하는 인기 방송인 유병재 씨와 협업해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일명 ‘병카’)를 출시했다. 병카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에서 호응이 좋았다.

핀크는 ‘병카’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1일 새로운 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핀크카드 시즌Ⅱ’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출시를 기념하고자 오는 31일까지 ‘핀크카드 시즌Ⅱ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카드 사전 예약 이벤트는 핀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핀크카드 시즌Ⅱ’의 애칭을 맞추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 정답자 중 4월 1일부터 7일 사이 핀크 카드 신청을 마무리한 참여자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원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