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명동에서 박상영 강연회 개최...카페꼼마와 협업
상태바
LF 헤지스, 명동에서 박상영 강연회 개최...카페꼼마와 협업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3.2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독자와 작가의 소통 이벤트...스페이스 H의 브랜드 콘셉도 체험
LF의 헤지스(HAZZYS)가 오는 26일 명동에서 작가 박상영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

LF는 헤지스(HAZZYS)가 오는 26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작가 박상영을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헤지스 3월 북이벤트는 북카페 카페꼼마와 협업했다. 이번 북이벤트는 쉽고 재미있는 글쓰기법 강연과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맞춤형 책 처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연자 박상영은 제10회 젊은작가상 대상을 수상한 작가로 <패리스 힐튼을 찾습니다>, <우럭 한 점 우주의 맛> 등 기존의 어법과 이해를 넘어서는 새로운 세대의 개성 있는 소설로 문학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페이스 H는 지난 11월 헤지스가 브랜드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으로 꾸민 곳이다. 헤지스의 정체성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은 스페이스 H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다.

특히 스페이스 H 1층에는 카페꼼마와 협업해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고 매월 저명 작가들을 초청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