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썸패스 QR결제’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BNK부산은행, ‘썸패스 QR결제’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3.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개최된 ‘썸패스 QR결제’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지난 19일 본점에서 부산은행 ‘썸뱅크’의 간편결제 서비스 ‘썸패스 QR결제’를 주제로 진행한 대학생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26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131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공모전은 출품작을 유튜브에 게재해 받은 ‘좋아요’ 투표 평가 및 내부 전문가 심사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19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은 ‘썸패스’와 지역 소상공인들의 미소를 담아 ‘부산의 미소를 찍다’를 제작한 ‘DS1347팀(김명규, 손은호, 신예림)’이 받았다.

부산은행은 대상에게 은행장 명의 상장과 500만원을 수여했으며, 최우수상 3개팀에게도 은행장 명의 상장과 300만원(3팀) 등 총 2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썸패스 대학생 UCC 공모전’ 수상작은 ‘썸뱅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게시된다. 부산은행 전 영업점 IP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시상식에 함께한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올해 3주년을 맞은 ‘썸뱅크’가 최고의 모바일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냉철한 조언을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주는 ‘썸뱅크’와 ‘썸패스’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