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가전
LG유플러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참가팀 29일까지 모집... 우승 상금 300만원, 8강전부터 고척돔서 진행

23일부터 시작하는 '2019 KBO 리그'를 맞아 LG유플러스가 사회인 야구대회를 개최키 위한 참가팀을 모집한다. 

LG유플러스는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의 참가팀을 29일까지 ‘U+프로야구’ 앱을 통해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제 2회를 맞는 이번 사회인 야구대회는 사회인들의 생활체육 야구 참여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LG유플러스 주최 및 U+모바일tv, SPOTV 채널 중계, 스트라이크존 주관으로 기획됐다. 

전체 참가팀 중 64개 팀을 추첨해 녹다운(KNOCK-DOWN)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본선에 진출하는 8개 팀은 8강전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본선 경기를 치른다.

결승전은 6월 9일 U+모바일tv 앱 및 SPOTV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최종 우승팀에는 국내 사회인 야구팀 대회로는 최고 수준인 상금 300만원을 수여한다. 준 우승팀에는 상금 200만원, 3·4위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을 제공한다. 

상위 4개 팀에는 트로피도 함께 수여한다. 우승팀 시상 외에도 대회 MVP 등 개인별 시상도 운영될 예정이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참가티 모집. <제공=LG유플러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회인 야구팀은 3월 29일(금)까지 U+프로야구 앱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20만원이며, 참가팀 토너먼트 조 추첨은 4월 3일(수) 대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개막식은 4월 13일 스트라이크존 볼파크 양주에서 열린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김새라 상무는 "지난해 첫 사회인 야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야구가 우리나라 '국민 스포츠'임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인 야구팀이 LG유플러스를 통해 고척돔 경기를 경험하고, 생중계 기회까지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도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