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마스터탱커’ 구글 피처드 선정
상태바
웹젠, 신작 ‘마스터탱커’ 구글 피처드 선정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3.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15일부터 약 일주일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최상단에 추천 게임으로 노출된다. 구글플레이는 매주 여러 모바일게임 중 심사를 거쳐 게임성 등이 우수한 게임을 선정해 더 많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 3월 1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마스터탱커’는 출시 5일만인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2위에 올랐고, 접속 게임서버를 6개까지 확장하며 게임회원을 늘리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신작 모바일 MMORPG인 '마스터탱커'는 PC 온라인게임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옮겼고, 2가지 버전의 캐릭터 외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구현해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현재까지 ‘마스터탱커’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풍부한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직관적인 UI(사용자환경)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에 대한 호평은 물론 합리적인 과금 요소에도 높은 만족을 보였다.

계속해서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게임 홍보 모델에 개그맨 황제성을 기용하고, 각종 TV 채널과 극장 등에서 코믹한 연기와 중독성 있는 CM송이 돋보이는 영상 광고를 방영하는 등 적극적인 게임회원 확보에 나서고 있다.

한편,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에픽지도 2개’, ‘10만 실버’ 등의 게임쿠폰을 지급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