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닉스(LINIX), 프로비트 통해 첫 IEO 진행… 5초만에 완판
상태바
라이닉스(LINIX), 프로비트 통해 첫 IEO 진행… 5초만에 완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1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닉스 파운데이션(LINIX Foundation)은 3월 15일 프로비트 거래소를 통해 라이닉스(LINIX)의 첫 IEO를 진행했으며, 5초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라이닉스의 첫 IEO 판매 물량은 250만개로 19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판매 개시 5초만에 모든 물량이 마감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라이닉스의 IEO 조기 마감은 해당 플랫폼이 지닌 새로운 개념과 특징이 투자자들의 구매욕구를 상승시킨 것으로 보이며, 라이닉스가 지닌 잠재성과 성장가능성에 투자한 결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DAG와 블록체인 기술이 가진 장점을 결합한 라이닉스 플랫폼은 탈중앙화, 확장성, 그리고 보안과 같은 현존하는 블록체인의 트릴레마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의 해답이 될 가능성을 보여준 셈”이라고 밝혔다.

라이닉스의 설립자인 Jay Lee는 “오랜 기간을 공들여 개발한 라이닉스 프로젝트가 세상에 선보여져 매우 기쁘며, 감사하다”며, “라이닉스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며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이닉스 파운데이션(LINIX Foundation)은 추후 진행되는 IEO와 관련된 일정에 관해서는 공식 채널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