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업체부문 ‘KGB 수원영통점’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수상
상태바
이사업체부문 ‘KGB 수원영통점’2019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수상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3.1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은 신학기 이사철로 분주한 시기이다. 이사 시 신경써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 이사업체까지 말썽이면 그야말로 진퇴양난.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우수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KGB 수원영통점이 ‘2019 헤럴드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이사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잡은 KGB 수원영통점에선 포장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등 전문 분야에서의 철저한 일처리와 친절한 미소,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면서도 불편함 없는 최상의 이사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자부한다.

특히 타 이사업체와 달리 완벽한 포장과 깔끔한 마무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로 인해 자사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된 것 외에도 지난 2016년 스포츠서울의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로 그 실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때문에 수원 전 지역을 위시한 수도권은 물론 먼 지방에서도 이사 의뢰가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KGB 수원영통점 김진희 대표와 문종학 지점장은 “이번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할 따름이다. 포장이사라도 다 같은 포장이사가 아니다. 제대로 된 포장이사를 지양하는 업체로서 앞으로도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