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은행권 봄 맞이 이벤트 풍성...새학기, 새로운 시작 응원

화창한 봄을 맞아 은행권이 풍성한 이벤트로 활기를 전하고 있다.

IBK기업은행은 오는 6월 14일까지 정기예금과 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봄이니까 예금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예금하면)치킨드려봄’, ‘(적금도 하면)선물드려봄’ 두 가지로 구성됐다.

(사진=IBK기업은행)

‘치킨드려봄’ 이벤트는 만기 1년 정기예금 또는 중소기업금융채권, 만기 6개월 이상 단기중소기업금융채권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3월 11일부터 4월 14일, 4월 15일부터 5월 14일, 5월 15일부터 6월 14일, 3회에 걸쳐 1회당 선착순 1000명, 총 3000명에게 BBQ 치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선물드려봄’ 이벤트는 만기 1년 정기예금 또는 중금채, 만기 6개월 이상 단기중금채에 5000만원 이상 가입하고, 만기 1년 이상 적금에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LG 프라엘 LED 마스크(10명), 돌체구스터 커피머신(50명), 빕스(VIPS) 디너·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1매(20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 모바일 쿠폰(10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봄이니까 예금해봄' 이벤트를 통해 거래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 대상 인기카드 이벤트, 봄 시즌 생일맞이 고객 행사 등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학 생활 인싸템 Y+체크카드’ 이벤트는 기간 중 DGB대구은행 Y+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새로 발급받은 Y+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3~5월 생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HAPPY BIRTHDAY 이벤트 - 내 카드  쓰고 내 생일에 선물받자!' 이벤트는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 본인의 생일 해당 월에 응모 후 국내에서 100만원 이용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모바일 기프티콘)를 100%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 등록금 납부 고객 이벤트,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등 다양한 대학생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대학생 주력 고객 카드인 Y+체크카드 사용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5월 31일까지 ‘잠자는 IRP(개인형 퇴직연금)를 깨워~봄’ 이벤트를 시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한은행에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00명, 올해 2월말 기준 개인형 퇴직연금(IRP) 보유 고객 중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새로 등록한 고객 가운데 매주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13주 동안 총 5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이 노후 대비를 위한 은퇴자금 마련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